안녕하세요 영척 꼬맹이 입니다.오늘은 제가 요즘 매우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를 소개하려고 합니다.한국 드라마 중독성장은 아니지?나도 한번 보면 안보고 못살아요하지만 요즘은 신성록의 매력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네요.~~


>


날카로워도 매력적인 니시이도 역의 배우 신성록♡♡ 악역이든 로맨스든 어울리지 않는 게 없는 배우인 것 같아요.


>


퍼퓸은 40대 가정 주부가 가족을 위해서 헌신하지만 남편의 외도와 깨진 자신의 인생을 비관하던 중 우연히 향수가 담긴 택배를 통해서 새로운 삶을 살게 된다 젊은 시설의 못다 이룬 꿈을 이루는 이야기인 것처럼~


>


의 향수를 뿌리면 뚱뚱한 중년 여자에서 20대의 꽃의 공주가 되어 주목을 받게 되며 우연히 대한민국 최고의 디자이너 신 송록에 만날 즐거운 싸우며 사랑을 키우는???여기까지는 그저 동화 속 이야기 같네~


>


의 향수를 뿌리면 20대 가장 예쁜 시절로 돌아간다고 한다.ㅠ 하지만 단점도 있다는 아침 7시가 되면 햐은스햐은이 다 날아가서 향수를 계속 던져야 한다는~휴 ㅠ 나도 한번 대 본적, 남은 기간 1년 이 시간 안에 내가 못다 이룬 꿈을 꼭 이루겠다고~ 그런가 서이 길이 절실히 필요한데 ᅲ


>


든지 고등 학교 3딸도 모델이 꿈이라서 어떻게 같은 소속사에 들어왔던지, 피는 못 속이나 보네요. 드라마를 보면 항상 볼거리가 있는 것이 삼각 관계입니다.모델 에이전시 이사로 서이드를 좋아하는 한지나역차예령~ 결혼했음에도 항상 예쁘고 날씬해요.


>


이 남자 너무 미워~!! 뺨을 때려줘 \"는


마누라 귀엽다는 뭐라 꼬셔서 결혼하고 나서 나이들어서 살찌니까 바람피고 가족은 모른척 ᅲ대한민국 아줌마들 공공의 적,, 완전 미운거죠~밤길 조심하고 밤길 조심해


>


실질적요 드라마 주연이죠?대한민국 대표적인 아줌마 모든 면에서는 상당한 수준~ 거듭나고 이번에는 꼭 내가 못한 꿈을 이루고야 말겠어, 나에게 주어진 시간은 지금 꼭 1년 1년 이내에 성공할 수 있을까?휴무, 벌써 중반까지 왔는데 앞으로의 이야기가 가장 궁금하네요.월화드라마 퍼퓸 재미있게 보고있어 시청률 많이 올랐으면 좋겠네요.이상 드라마 퍼퓸 후기였습니다.♡화이팅 입니다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