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브이아이피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스토리 재방송 SBS 월화드라마


안녕하세요.오늘은 SBS월화 드라마, 장나라 씨, 이상윤 주연의 브이아이피 VIP등장 인물 관계도 및 스토리에 대한 소식을 전하고 드릴께요~드라마 VIP의 이야기 줄거리는 백화정 상위 1%의 VIP고객을 관리하는 전담 팀과 남의 비밀의 개인 사무실 멜로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기획 의도: 감추고 싶은 비밀 하나 가지고 있지 않는 사람이 있을까?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나약함을 다른 사람에게 들키고 싶지 않다. 상처를 숨기고 싶은 본능 그것이 비밀이 만들어지는 메커니즘 중 하나이다. 그리하여 많은 비밀이 아픔을 동반하는 이 드라마의 인물들도, 그러면 겉으로는 아무 문제 없이 잘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그들이지만, 그들 한편에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하나씩 존재하고 있다. 그리고 결국 감추고 싶었던 비밀이 드러났을 때 아이러니하게도 그들은 비로소 공감과 위로를 얻게 된다.진정한 서로를 이해하고 맞추게 된다.이 이야기는 비밀에 관한 이야기지만 결국 위로와 치유에 관한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https://youtu.be/WQUnufYS9jk


출처: 유튜브 SBS NOW


제작사:더 이야기 웍스 제작진 연출:이천 림 각본:작가 차 혜원 작가 수부작:16부작 예정 웹 소설, 웹툰 만화 원작:정보 없이 SBS재방송의 편성표:10월 29일 12:50 1회 10월 30일 13:30 2회


>


>


나천성/장나라: VIP 담당 팀 차장 주변에서 열에 구는 사람이 괜찮다는 사람 다른 사람의 감정을 기민하게 캐치를 하며, 함께 기포학 다 아파하는 사람 부유하게 자라서 해외 명문 대학을 졸업했고, 회사에서는 탁월한 업무 능력까지 인정받았다. 거드름을 피워도 트집잡을 수 없는 남편 성준이와 결혼생활까지! 그러나 사람들은 모른다친어머니와 계모 둘 다 정선을 버리고 떠났음을...박성준/이상윤:VIP 전담팀장의 말을 잘해서가 아니라 말이 없어서 팀장 자리에 올랐다.일이 틀려도 변명을 하기보다는 말을 삼키며 버티는 스타일이다.능력이 있었고, 그것에 부합할 기회가 있었고, 이 기회를 잡으려는 욕망도 있었기 때문에 회사 내에서 어렵지 않게 위로 올라갔다.


>


송 미나/곽선영:VIP담당 팀 사원 일에 많은 캐리어 우먼의 연년생의 아이들의 엄마의 육아 때문에 일에 지장을 주고 싶지 않고 일 때문에 아이들에게 소홀히 되고 싶지 않아 워킹 맘 그러나 실상은 두 아이를 낳고 육아 휴직을 한 덕에 승진에서 누락되어 6년째 사원에서 야근 있는 날에는 베이비 시터 숙모님께 빌고 또 빌려야 할 대한민국 워킹 맘이다 ▲ 이 현아/이 청아:VIP전담 팀 과장"이 구역에서 가장 엉덩이한 여성, 당당하고 멋지고 입은 화려한 명품이 이질감 없이 잘 어울리는 여성 연애는 필수 결혼은 선택"이라는 아몰 파티의 인생을 굳게 실현되어 왔다"여성 부족 없이 어디 가서 한번 까무라친 적 없는 "" 타고난 승부욕에서 열심히 일하고 특진 대상이 된 VIP전담 지에이스 정과는 입사 동기이자 좋은 친구이자 좋은 경쟁자였다. 갑자기 휴직하기 전까지는..


>


온유리/표예진:내성적이고 우물쭈물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들풀 같은 강인함을 가진 여성의 처절한 빈곤은 처세의 어려움을 빨리 알려주었다. 그렇기 때문에 생기는 단단함 같은 것이 유리에 존재한다. 일종의 생존을 위한 진화론적 방어기제 같은 것, 그래야 세상을 견딜 수 있었다. "보통 하드코어론"유리를 흔들 수 없었다"백화점 시식코너 일을 하던 계약사원이었던 유리가 하루아침에 백화점 핵심부서인 VIP 전담팀으로 발령난다" 그리고 그녀를 둘러싼 비밀 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마 상 상우/신 재 재하:VIP전담 팀 신입 사원 명문 초 중 고대의 칼리를 타고"인생은 거칠게 자신 있게 살아 왔지만 사회 생활이라는 것을 하면서 자신은 그저 미물에 불과하다는 것을 온몸으로 절감하고 있다""세렝게티의 같은 직장 생활에 자신의 앞을 감추는데 정신이 없는데 몰래 조심해서 보니까 이 팀의 사람들 뭔가 이상하다""좀처럼 눈치 없는 자신임을 자부하는 데도 심상치 않은 기운이 사람들 사이에 떠도는 "" 나타났다.


>


이병훈/이재원:IT팀 대리"단순하고 걱정없고 애교도 많다", "걱정도 없고, 인생 편한건 타고난 성정이었다" 여자들만 정신없는 동네동네 모임에서도 이질감 없이 그 안에 섞여들 정도로 친화성이 있고 잔인한 비글맛이 있다. 입사식에서 미나에게 첫눈에 반했고 열심히 쫓아 결혼에 성공했다.차진호/정준원:홍보팀 대리"좋은게 좋고 인생의 모토다"격하게 사는것보다 적당히 즐기고 살아야겠다" 유머 감각도 있고 원체가 갈등을 싫어하는 타입에서 사람들 사이에 잘 섞이고 다른 사람에게 쉽게 좋아하는 1년 전 성운 백화점으로 옮겼고 성준이와는 친하게 지낸 남매의 관계다


>


하재웅/박성근:재벌 집안의 둘째 아들로 태어났다.형만 한 동생은 없다고 하지만 이 경운 다른 머리의 영리한 머리에 인품까지 갖춘 그는 누가 봐도 차기 후계자 후보였다. 자연스레 뛰어난 능력을 인정받아 형을 제치고 부사장 자리에 올랐다고 하지만, 형 한 명 빼놓았다고 만족할 만한 재웅이 아니었다, 더 큰 그림을 그리는 재웅 앞에 뜻밖의 장애물이 생긴다, 배도일/장:혁진:이사마케팅본부장 세상에는 두 종류의 임원이 있다. "일을 잘해서 임원이 된 사람과, 정치를 잘해서 임원이 된 사람, 배이사는 절대적으로 후자였다. 변통하고, 이 판이 누구에게 이익이 되는 것인지 귀신처럼 읽고 따라간다.지금은 "하전무의 손발"이다.적당히 뻔뻔하고 적당히 자존심도 없다.윗사람치고는 손발을 쓰는데 이만한 사람은 없다.


>


하영운/조승연: 전무전략실 본부장, 부사장, 재은의 형, 재벌가의 장남으로 태어났지만 아버지의 총애를 받는 둘째 아들 재은에게 밀려 동생 밑에서 일하고 있다. 재웅을 쓰러뜨리고 위로 올라갈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고 있다.강지영/이진희: 본사 VIP 컨시어지 실장으로서 VIP 전담팀과 협업이 빈번하고 전담팀과 긴밀한 관계, 이 구역의 빅 마우스로, 모든 소문은 강 실장을 통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정보에 빠르고 소문에 파삭파삭하다 깃털처럼 가벼운 입을 가졌지만 나름대로 호탕하고 의로운 타입 현아와 정선과는 동갑이라 친구처럼 지낸다.


>


한숙자/김서라:현아 모 호방한 여성 비즈니스맨이 타고난 수완으로 대성공했지만 늘 바빴기 때문에 곁에 있어주는 엄마는 될 수 없었다. 미안한 마음이 없는 건 아니지만 덕분에 현나도 그만큼 먹고 살지 않을까 나만 한 엄마가 어디 있는지 자부하는 현아가 쿨하고 당당한 것은 엄마의 영향이 크다.한숙영/정애리:정선시모이며, 선준모 타인에 대한 배려가 몸에 배어 있다.성준 또한 "한부모"라는 말을 듣지 않도록 하려고 엄격하게 가르쳤다.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에도 예의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정 -선에게 상식적인 시어머니가 되려고 노력한다.최선을 다해 성준이를 키웠지만 젊은 시절 자신의 잘못으로 성준이에게 상처를 남긴 것 같아 마음 한구석에는 항상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


장진철/장현성:바이크샵 사장 영철의 같은 고향 친한 동생 정성을 줄곧 옆에서 봐왔다. 정신과 의사였지만 바로 옆에 있는 사람의 노고가 잡히지 않아 부인을 잃은 뒤 의사를 그만두고 오토바이 매장을 운영하며 살고 있다. 천성이에게 오토바이를 가르친 장본인이자 멘토와 같은 존재다 나영철/최홍일: 천성을 위해 자신이 그 몫까지 해내겠다고 다짐했다. 그리고 실제로 영철이는 두 배의 사랑으로 배를 키웠다.


>


기예미옥/김미경:정선모 충분하지 못한 집안 사정으로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중소기업 경리에 들어간 그곳에서 사장의 아들인 영철을 만나 사랑을 하게 되었고, 정선이 생기고, 반대를 무릅쓰고 결혼까지 골인했지만 결국 다른 남자와 눈이 마주치고, 어린 정선을 두고 집을 나가는 별명은/정혜진:하재은 부사장의 아내이자 대한그룹 이 회장의 셋째 백화점 대주주로서 적지 않은 힘을 자랑하는 정략결혼이었는데, 재은에게 애정이 있다. 목숨보다 자존심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


마지막으로 VIP제작 발표회 및 티저 영상 촬영지 장소 1 2번의 예고편 프리뷰 다시 방송 시청률 OST의 후속 등 나머지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블로그나 SBS VIP공식 홈페이지를 다시 보는 것을 통해서 확인하시구요~ 즐거운 저녁 시간 보내세요~^^



>


https://m.tv.naver.com/slipur


네이버TV 맞선! 좋아요!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