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가져온 인스타그렘 포스팅은 놀랍고 귀여운 커플룩을 입고 있는 일반인의 이야기입니다. *^-^ 사진은 모두 동의하에 제공받았고 무단도용은 절대 금지합니다.


@yyenvely


>



>


여자분은 갈색 톤의 원피스 남자분은 갈색 톤의 남쪽 자켓을 입고 있네요.가을철에 갈색 톤의 커플룩을 맞춰 입었는데 더 따뜻해 보이고 로맨틱해 보일 것 같습니다.남자분의 포즈가 너무 귀엽네요 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ᄏ


>


>


이 사진은 너무 귀여워서 가져왔어요(흰 샌들에 남자분도 여자분도 흰색 티셔츠에서 카플룩을 입어주셨습니다) 남성분들을 안봐도 놀거리가 많아보여서 하루라도 심심할 틈이 없을 것 같습니다.ᄏᄏᄏ 똑같이 입었지만 남자분들, 흰모자를 써드리는 센스까지.



>


예인님 인스타피드 내렸을때가 제일 먼저 가져왔던 사진입니다.뒤에 노란색 자동차에 노란색 커플룩까지 커플 티셔츠를 입어도 남성분은 일반 스탠다드 피트에서 여성분은 오버핏으로 저렇게 커플 티셔츠를 입어서 너무 사랑스러워 보입니다.배경과 옷이 잘 어울리고, 첫번째 사진이 너무 예뻐요. ^-^ 머리색깔까지 이뻐보이는건 ..내 착각일까요?wwwwwwwwwwwwwwwwwwwwww.


@woo_jeong.couple


>


>


우정커플이라고 인스타가 따로 커플계정이 있는거 같아요 피드에 전부 커플사진!! 심지어 사진도 완전 이쁘게 올리셨더라구요스트라이프 셔츠로 커플 셔츠에 가디건에서 커플룩을 입고 계십니다.개인적으로 저 줄무늬 셔츠 같은 스타일이 제가 너무 좋아서, 바로 눈길이 갔어요.다가오는 가을철에는 우정커플을 입고 여행을 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여성분은 레드 체크 원피스 남성은 레드 체크 셔츠! 남성 쪽 바지와 여성 쪽 이너 티셔츠까지 톤을 맞추고 완벽한 카플룩이네요.wwww 뭐 커플 티셔츠도 좋지만 저는 이런 시밀러크가 더 눈길이 가는 것 같아요.개인의 개성에 맞게 카플룩을 입을 수 있는 것이 더 멋졌습니다.그런데 너무 사랑스럽게 바라보고 계신거 아닌가요? ( ́;ω;`)


>


이번 사진도 위와 같이 시밀러 룩!! 셔츠와 원피스로커플룩을 입는 것을 좋아하는 것 같아요. 바다에서 찍은 사진의 옷이 더 카플룩해 보이게 해줘요!! instar에서 최근에 본 커플 중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요.색깔도 너무 예뻐서 입게..


>


비교적 최근의 우정 커플 "이스터그램"의 사진입니다.커플나시를 입고 여행갔나봐요!! 저도 이번에 거래처에서 저나시를 가져올려고 했던 기억이 나요.ᅮᅮ 그중에서 슬리퍼까지 깨알같이 맞춰주신 부분이 섬세하고 예쁘네요 ᄒᄒ 커플 티셔츠가 꼭 티셔츠만 있는건 아니어도 좋을 것 같아요!


@sj_.0704


>



>


이번에 가져온 커플은 승미정혁 커플입니다! 코트와 맨투맨 등 기본이나 막상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커플룩을 잘 소화해주셔서 가져왔습니다.겨울에 레드와인 코트에서 카플룩을 입었어요!! 실제로 보기에는 쉬워보이지만 또 쉽게 입을 수 없는 색상이라 같이 입어서 너무 이쁘네요. ^_^


>


이번에는 블랙코트에서 카플룩을 연출한 사진을 가져왔습니다.안에 셔츠까지 커플 셔츠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女性の여성분은 짧은 밑에 코트를 입어주셨기 때문에 더 길어보이고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커플코트제가 본 사진 중 가장 최고 ..


>


>


다음은 커플맨투맨 사진입니다! 빨간색과 회색 커플 분들은 기본 아이템을 이용하여 카플룩을 입는 것을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시미라룩처럼 보이는 완벽한 커플 아이템을 제 스타일로 입고 있는 것 같아 너무 좋았어요.아래 사진은 더베이인 것 같아요. 커플들은 더베이에 가볼 것을 부산에 살고 있는 제가 꼭 추천할게요!


@se_lim_


>


>


>


세림씨 커플의 하늘색 톤의 커플 사진입니다.제가 처음에 사진을 보고 색깔이 이뻐서 연락드렸는데 연락이 조금 늦게 도착해서 이제 포스팅했네요.남성은 하늘색 칼라 티셔츠에서 여성분은 하늘색 시스루 패턴 스커트로 여름 커플룩을 입어 주셨습니다.두 분 모두 세련된 멋에 시미라룩을 입으셔서 이렇게 가져와서 소개드립니다!!


다양한 패션 의류/소품 커플 룩(남녀·여 대녀/한국 내의)포스팅을 희망은@onandmans에 DM시면 포스팅 꼽고 있습니다.


>




+ Recent posts